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일 수제 케이크 배달 서비스 찾고 계신가요?

일상정보

by y-library 2022. 1. 17. 01:24

본문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증가되면서 가족, 가까운 지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축하 파티라고 한다면 케잌이 필요하지만 사러 가기 힘든 경우도 있는데요.

 

이에 최근 유통업계에서도 파티 퀄리티를 높이며, 간편하게 케이크를 제공하는 일종의 '편리미엄' 서비스에 진심으로 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케이크 배달 서비스를 하기 위해선 어떤 업체를 알아봐야할지, 케잌의 디자인은 어떤지, 정말 궁금하실텐데요.

 

수제 케이크 제작

 

 

하나의 큰 케이크가 부담 스러우신 분들을 위한 미니 케이크부터 1~3단 케이크 까지 배달 서비스를 진행해주는 곳,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우리 플라워 케이크] 입니다.

 

::수제 건강 케이크 디자인 간단하게 보기

 

https://www.jamongpick.com/46/7206

 

www.jamongpick.com




특히 실내, 가정에서도 파티메뉴를 즐기는 MZ 부터 기성 세대까지 홈파티족들을 위한 케이크가 다양하며, 안전하게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홈파티음식이나 주문제작케이크 등 수제로 만든 팥과 앙금부터 시작하여 쌀케잌, 생크림, 백일, 돌, 아이 생일을 위한 케이크 디자인까지, 원하시는 모양을 말씀햊쉬면 이에 맞추어 추천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해당 우리플라워케이크의 경우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소중한 나만의 케이크도 만들어 볼 수 있기에 많은 커플들이 찾아가고는 합니다.

 

만약 수제 케이크를 간편하게 집에서 주문하여 집까지 배송오는 서비스를 활용하고자 하신다면 우리플라워케이크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일정의 수루료를 받고 제작되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