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 렉서스 LS500H 무료로 시승 해보기

일상정보

by y-library 2021. 3. 21. 21:50

본문

약 30년 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렉서스의 플래그쉽 모델 LS500H가 3월 16일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때부터 많은 분들이 5세대 신모델을 보고자 많은 전시장을 찾고 계시는데요.

 

 

그 이유는 초기 5세대 LS가 가지고 있던 타이어 부분의 단점을 개선하여 승차감을 개선하였고, 주행소음을 줄여 보다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특유의 중후함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의 사랑을 받은 렉서스 LS500H 모델이지만 인터넷이나, 매장 내에서 구경만 하기보다는 이왕이면 실제 시승을 경험해보아야 어떤 부분이 매력으로 다가오는지 체감이 되실겁니다. 

 

그렇기에 미리 예약 후 방문할 경우 NEW 렉서스 LS500H도 무료로 시승해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엘엔티 렉서스' 인데요. 해당 업체를 소개하는 이유는 3가지입니다.

 

# 경력 - 약 20년 연속 국내 렉서스 최다 판매 딜러 경험(누적 약 37,256대)

# 국내 렉서스 딜러사 중 가장 거대한 네트워크 망을 구축하고 있는 곳

# 출고 후 끝이 아닌 고객서비스(A/S 외 다양한 프로모션)

 

렉서스를 구매하려면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에서

 

 

엘엔티 렉서스는 국내 최초의 렉서스 딜러로 국내 가장 큰 네트워크 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시장 및 시승센터가 6개(강남, 서초, 도산대로, 강서, 수원, 안양) 있으며, 종합 서비스센터가 성수, 강서, 안양에 위치해있습니다. 

 

국내 가장 큰 네트워크 망을 구축하여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보다 빠르게 차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10년 이상 근속한 베테랑 직원들이 고객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궁금한점이나 출고에 대한 정보를 아낌없이 알려드립니다. 

 

단순히 출고만 하면 끝이 나는 업체들과 달리 엘앤티 렉서스는 출고 고객을 위한 가족 골프모임, 숏게임 클래스, 영어 시사회, 뷰티 세미나, 자녀와 함께하는 교통안전 교육,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공헌 활동으로 1) 반포천 살리기 프로젝트 2) 강남보육원 사랑의 쌀 전달 3) 안나의 집 봉사활동 등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는데요.

 

이러한 부분들이 엘앤티 렉서스가 20년 연속 최다 판매 딜러 /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어드바이저 1위 / 4년 연속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상 수상 / 전세계 렉서스 딜러 최초 EM 획득 등이 국내 최다 렉서스 판매 딜러사라는 위명에 이르게 된 힘인 것 같습니다.

 

 

눈으로만 보지 마세요. 꼭 시승해보고 구매하세요.

 

차량 구매는 현실적으로,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를 하셔야 만족도가 높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며, 구매 시 일상에서 오래 접해야 하는 재화이기 때문인데요. 저렴한 물건들의 경우 단순히 '후기' 만 보고, 정보만 보고 구매를 해도 상관없지만 차량은 다릅니다.

 

불편함을 느끼게 되더라도 바꾸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차량을 구매하기 전 꼭 '시승'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엘앤티 렉서스에서는 NEW 렉서스 LS500H도 사전에 예약만 해주신다면 얼마든지 시승 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시승을 하기 조심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에 엘앤티 렉서스는 차량 내부외에도 차량 KEY까지 살균 소독을 하고 있으며, 매일 2회 셀프 방역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게다가 세스코 위생 기기 및 전자식 발열 체크와 더불어 시승차에 비말 방지판까지 설치하여 안전에 안전을 더하였습니다. 이제 마음 편히 시승해보세요.

 

여기에 하나 더! 방문하신 모든 고객들의 차량까지 살균, 소독하여 고객님의 안전과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렉서스 구매를 염두해 두고 계신가요? 아래 전시장 중 가까운 곳에 들러서 구경, 시승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L&T | Lexus Korea

이유있는 NO.1 엘앤티 렉서스. 강남, 서초, 도산대로, 강서, 수원 전시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렉서스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렉서스 신화를 이뤄낸 엘엔티 렉서스!

www.lexus.co.kr

 


 

해당 포스팅은 일정 금액을 지급 받고 작성된 글 임을 밝힙니다. 하지만 무료로 NEW 렉서스 LS500H 구매를 염두해 두고 계시거나 차량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시간 내어 방문하시어 체험해보시는 것이 좋아보여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