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업상담소 성인, 직장인도 매월 수백통 상담 희망 하는 곳

일상정보

by y-library 2021. 3. 28. 11:57

본문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직업을 알아보는, 아니면 지금 직장을 다니고 있으나 적성에 맞지 않다고 여겨지시는 분일겁니다. 하지만 무작정 적성을 바꾸기 어렵다고 여기시나요?

 

초,중,고등학교를 넘어 대학교까지 관련 과로 진학하여 수업을 들었거나, 해당 직종에서만 일을 해오다보니 다른 일을 처음부터 시작하기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매월 성인들의 수십~수백통의 상담 희망 및 편지를받고 있는 직업상담소가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상담을 도와주길래 이렇게 많은 성인들이 찾는 걸까요?

 

아이엠컨설팅 직업상담소

 

 

# 대한민국 최초 '성인' 진로 컨설턴트 

# 2021 헤럴드 경제 대한민국 교육산업 대상 수상 (진로컨설팅 부문)

#(사)한국상담학회 협회 이사

# 2021 KCI 학술지 성인진로 개발 검사 논문 발표

# 2018 성인진로 책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진로와 적성"출판

 

직업상담소를 알아야 하는 이유

 

우스갯소리로 첫 직장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추후 이직이나 경력직과 같은 일 때문에 첫 직장을 다니고 나면 관련 업종으로만 이직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첫 직장을 구할 때 신중을 가하며, 추후 이직을 고려하더라도 관련 직종만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입부터 시작하기 부담, 나이, 연봉 등의 영향)

 

하지만 그 직종이 나랑 맞지 않는다면, 하루하루 출근하기 너무 피곤하고 월요일마다 출근하기 싫다는 마음이 강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단순히 월급만 타가는 챗바퀴 같은 삶을 이어가게 되는데, 이러한 기간이 길어지면 성과를 내거나 목표도 잃어버리게 됩니다. 

 

어느새 챗바퀴 굴리는 햄스터가 된 내 모습을 보게 됩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대기업을 다니고 계신가요? 대기업 신입사원 퇴사율도 50%에 육박합니다. 공무원도 25%나 되는데요. 첫 직장을 알아보는 20대, 혹은 지금 직장을 다니고 있는 30대라면 더욱더 확실하고 견고한 방향성을 제시 받아야 합니다.

 

숙제 하듯 직장을 다니시나요? 내 학창시절, 내 전공이 이렇다고 한 직종만 알아보고 계시나요? 지금 내 출근길이 고되다고, 다니기 싫은 느낌이 강하지만 카드값 때문에 다닐 수 밖에 없다고 여기시나요?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괜찮습니다. 지금 처럼 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마음가짐 하나면 충분합니다. 직업상담소에서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제대로된 직업 상담소 찾는 법

 

첫 번째, 데이터만으로 개인의 맥락에 맞지 않는 직업을 추천 받는 곳은 피하셔야 합니다. 

10대도 아니고, 성인이라면 현재 상황까지 고려하여야 합니다. 30대가 넘었는데 갑자기 의사가 적성에 맞으시네요. 예술이 적성이 맞으십니다. 라고 한다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두 번째, 너무 많은 다수의 직업을 추천 하는 곳도 피하셔야 합니다. 나는 기자도, 작가도, 방송 PD, 연출, 카메라 다 적합하다고 하는데 어디로 가야할까요? 

 

아이엠 컨설팅은 다릅니다.

 

각 개인에 현재 상황과 맥락을 고려한 직업 추천으로 일괄적인 검사가 아닌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IUP무의식 기질 진로 검사를 사용하여 스스로 알고 있는 부분이 아닌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모르는 부분까지 검사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물론 1가지 검사가 아닌 다각도 검사를 통해 교차 분석을 진행하는데요. 한가지 검사로 한사람을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전체적으로 검사를 통해 여러분의 진로 선택을 도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컨설팅 후 끝이 아닌 사후 관리 메일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일회성인 직업상담소와는 달리 평생 여러분의 진로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도와주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인생은 빠릅니다. 그렇기에 무작정 휩쓸리기보다는 방향을 잘 잡아 나아가야 합니다. 

 

만약 현재 직장 생활이 불만족스러우시다면, 특별한 나를 찾아 새로운 삶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아이엠 컨설팅을 찾아주세요.

 

 

(필독/공지) 성인진로컨설팅 업계 1위 아이엠컨설팅 소개글

*약 1,000개 실제 컨설팅 후기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후기를 읽어보시면 절대 지어내거나 조작할수 없는 ...

blog.naver.com

 

보너스!

 

지금 아이엠컨설팅에선 무료로 진단 검사를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진로 고민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관계, 심리, 환경, 능력 관련하여 문제점을 진단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00건이 넘는 컨설팅 후기, 성인들만 대상으로 상담을 도와준 아이엠컨설팅의 적성검사는 어떤 상담과 결과를 제공해주는지 미리 체험해보세요.

 

 

* 아이엠컨설팅은 한분에게 최상의 컨설팅을 도와드리기 위해 한달 15명만 예약하여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두르셔야 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프블단으로 일정 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된 글임을 밝힙니다.

하지만 지금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계신 분이라면 무료로 상담 해볼 수 있는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약간의 시간만 투자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