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합 기초 스페인어 배우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다면

일상정보

by y-library 2021. 3. 28. 22:30

본문

여행 관련 유튜브를 보다보면 외국어도 유창하게 하고 싶고

영어도 좋지만 특별하게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은데

 

문법? 회화? 스피킹? 이 글을 읽으신다면 종합 기초 스페인어의 시작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알 수 있습니다.

 

 

배우고자 한다면 원하는대로 알려드립니다.

 

보통 하나의 언어를 배우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확실한건 몇 달만에 이루어지지는 않을건데요. 확실히 도움이 되고 마음에 드는 수업을 듣지 못했다면 길어야 3개월일 겁니다.

 

그런 와중에 1년 이상 장기 수강생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린도’입니다.

 

 

린도를 경험한 사람들의 솔직 후기

 

종합 기초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알파벳을 쓰고, 언어의 기본 요소를 배우며, 필수 동사와 현재 시제를 가지고 기본 생활 표현을 연습하며 배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 최근에는 원어민들과 바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도 있지만 사실 기초부터 차근차근 하려면 한국인 선생님과 시작을 해야 합니다.

 

게다가

 

Q&A 카톡방을 통해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물어보기도 쉽고, 지방에 거주하고 있더라도 부담없이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린도에서 1년 이상 장기 수강생이 많은 이유

 

바로 종합 기초 스페인어를 가르치기 위해 레벨별 프로세스가 구축 되어있습니다.

 

티칭 평균 경력 4년 이상의 선생님들로만 구성

왕초보도 가능한 한국인 선생님부터 중고급반을 위한 원어민 선생님까지

만약 의욕이 있으신 분들은 DELE 시험까지(80% 이상의 합격률)

 

 다른 곳도 비슷할텐데 종합 기초스페인어, 왜 린도일까요?

 

스페인어는 초중고 학교에서 배우기 쉽지 않은 언어입니다. 그렇기에 한국인 선생님과 기초부터 배운 후 린도만의 팀티칭 단계로 넘어갑니다.

 

* 팀티칭이란?

탄탄한 문법과 실전 회화를 위해 한국인 선생님과 외국인 선생님이 함께 팀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팀티칭 교육이 있습니다.

 

이는 미취학아동부터 성인까지 쉽고 즐겁게 스페인어를 배우고 빠른 시간 안에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인어를 배우면서 당신의 레벨을 확인 하기 위한 무료 레벨 테스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면 내가 얼마나 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하는데요. 그렇기에 린도에서는 과학적이고 정확하게 여러분의 현재 레벨을 단 15분!무료로 테스트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레벨 테스트 하러 가기

 

린도스페인어

Lina05 린도스페인어에서 수업을 한지도 일년이 넘었는데 말하기는 확실히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어느정... 2021.02.15더보기

www.lindospanish.com

 

물론 꼭 종합 기초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해 린도만을 고집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2~3곳 이상 둘러보시고 선택 하셔도 됩니다. 다만 선택하시기 전에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꼭 확인해 보신 후 선택하세요.

 

1)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구성되어있는지

2) 기초부터 DELE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스페인어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인지

3)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실시간 Q&A를 제공하는지

4) 수많은 후기 검토

 

 

이 모든 것을 검토한 후에 선택하세요.

 


 

해당 포스팅은 준프블단의 글로 일정 고료를 지급 받아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